Kamis, 15 Maret 2012

BIGBANG ~ Bad Boy


그날 밤은 내가 너무 심했어
내가 진짜로 떠나갈 줄은 멀랐어
내가 미안해 한마디 어려워서
우리 끝까지 내가 성격이 더러워서

말도 되는 일로
다투기를 하루에도 수십
울면서 뛰쳐나가 쥐를 두리번
다시 돌아오겠지 내일 이면
분명 먼저 연락이 오겠지 아침이면

#Reff 1#
Baby 못해
너무나 돼서
잘해주고 싶은데
안돼
Everyday & night i’m so mean
Cuz i’m so real
I’m sorry (but i can’t change)
네가 사랑하는 나는
Sorry i’m a bad boy
그래 자라리 떠나 가요
You’re a good girl
시가니 갈수록
알면은 알수록
실망말 남았겠지만
Baby don’t leave me
I know you still love me
그래 솔직히
말해 네가 필요해
My lay lay lay lay lady
My lay lay lay lay lady

부통남자와 달라
너무 힘들다고
아직도 소녀같이 너무 여려
매일같이 웃어주는
곁엔 내가 너무 어려
바쁘다는 핑겨로
약속을 미뤄버려
미안한 속상한 마음에
고개를 돌려버려
꿈속의 신부
이제 그냥 친구
헤어짐이 아쉬운 우리들의 침묵


#Reff 2#
Baby 못해
너무나 돼서
잘해주고 싶은데
그게
Everyday & night i’m so mean
Cuz i’m so real
I’m sorry (but i can’t change)
네가 사랑하는 나는
Sorry i’m a bad boy
그래 자라리 떠나 가요
You’re a good girl
시가니 갈수록
알면은 알수록
실망말 남았겠지만
Baby don’t leave me
I know you still love me
그래 솔직히
말해 네가 필요해
My lay lay lay lay lady
My lay lay lay lay lady

아무 하지
괜히 강한 핬지만 속은 달라
버리지
내게는 너만큼 이해해줄 사람
없단 알고 있잖아요 baby
Oh 그대 come back to me

네가 사랑하는 나는
Sorry i’m a bad boy
그래 자라리 떠나 가요
You’re a good girl
시가니 갈수록
알면은 알수록
실망말 남았겠지만
Baby don’t leave me
I know you still love me
그래 솔직히
말해 네가 필요해
My lay lay lay lay lady
My lay lay lay lay lady

네가 사랑하는 나는
Sorry i’m a bad boy
Sorry i’m a bad boy
Sorry i’m a bad boy
그래 자라리 떠나 가요
You’re a good girl
You’re a good girl
You’re a good girl

네가 사랑하는 나는
Sorry i’m a bad boy
Sorry i’m a bad boy
Sorry i’m a bad boy
그래 자라리 떠나 가요
You’re a good girl
You’re a good girl
You’re a good girl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